박상웅 국민의힘 예비후보자 개소식
박상웅 국민의힘 예비후보자 개소식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4.01.2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상웅 국민의힘 예비후보
박상웅 국민의힘 예비후보

박상웅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지난 20일 개소식과 함께 출마의변을 내놨다.

그는 출마의변에서 윤석열정부의 국정성공을 위한 확실한 뒷받침, 그리고 인구소멸위기의 침체된 우리 지역의 부활을 위해 오늘 예비후보 등록을 하였습니다.

윤대통령과 서울대학교를 함께 입학, 졸업한 동기로서 경선캠프 조직지원 상근부본부장, 본선 조직통합 수석부본부장으로서 대선 승리에 앞장섰고 대통령직 인수위를 거쳐 이제는 국회에 진출하여 대통령과 하나가 되어 국정성공의 선봉에 설 것입니다.

인구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밀양,의령,함안,창녕을 역동적인 발전의 시대로 이끌어 국가 주요 공기업의 이전 유치와 산업단지의 활성화, 교육문화환경의 혁신적 확충을 통해 변화와 성장의 결실을 창조하겠습니다.

지역민과의 약속을 가볍게 여기고 배신하는 정치는 절대 용납되어서는 안되며 정치를 오직 개인적 신분상승의 수단으로 여기는 출세지상주의자들 역시 우리 국민은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직 깨끗한 정치 그리고 원칙과 정도만을 걸어온 박상웅이 국회에 진출해 3선 이상의 추진력으로 반드시 지역을 되살리고 시민들의 기대에 반드시 보답할 것이라고 출마의 변을 내 놨다. 

이날 개소식에는 4개 시군 현역 지방의원들과 전직 시장,군수 및 지방의회의장, 단체장 등 실제 지역의 대표성을 가진 많은 분들 외에도 자발적인 지역 유지들의 대거 참석으로 사무소 실내공간의 한계로 건물 1, 2층 모두 확장 운영하여 실내 300명, 옥외 1,000명, 통로 및 기타 200명 등이 동참했다고 전했다.

또 박상웅의 정치적 방향과 추진 목표를 제시했다. "국가의 발전과 국민의 행복을 최고의 정치적 목표로 여기며 윤석열 정부의 국정성공에 헌신할 것. 상대적으로 소외된 낙후한 지역, 사회적 약자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을 위한 지원정책 마련에 앞장설 것. 상대적 차별과 양극화를 극복하여 하나 되는 대한민국, 하나 되는 지역사회로 건강한 미래사회 건설에 앞장설 것“ 이며, 우선 다음과 같은 일들을 우선 추진하여 우리 지역사회의 미래를 준비하겠습니다.”

▶농산물가격안정 및 농산물 유통개혁을 비롯한 농업 발전정책 등 핵심적인 발전 방안 현실화,

▶준혁신도시 지정, 주요 국가 공기업 5개 이상 이전 유치 추진,

▶밀양 나노 2차 산업단지 조기건설 추진,

▶창녕 국제 온천휴양도시 건설 국가사업추진,

▶창녕 대합산단 철도 연결사업 추진,

▶밀양 및 가야 전통시장 현대화 추진,

▶함안~창원간 천주산터널 개통 추진,

▶의령 친환경 식품가공산업단지 조성 등

밀양 의령 함안 창녕 지역 발전을 위한 필수 사업 추진, “반드시 우리지역을 인구소멸이 아니라 미래가 밝게 보이는 역동적인 희망의 땅으로 거듭나게 할 것"이라며, "국가발전과 지역발전에 제 모든 것을 다 바치겠습니다. 국회에 가서도 모든 특권을 다 내려놓고 가장 청렴하고 도덕적인 자세로 오직 국민과 여러분만 섬기는 일꾼이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박상웅 예비후보 경력으로는 밀양중, 마산고, 서울대 졸업, 행정학석사, 정치외교학 박사(수료), 제20대 대통령직 인수위 기획조정 자문위원(전), 윤석열대통령 선대위 조직통합 수석부본부장(전), 윤석열 국민캠프 조직지원 상근 부본부장(전), 중앙당 인재영입위원(전), 중앙당 중앙연수원 부원장(전), 중앙당 중앙위원회 부의장(전), 중앙당 중앙위 외교통상위원장(전), 중앙당 부대변인 등 역임했다.

사진 =박상웅 국민의힘 예비후보
사진 =박상웅 국민의힘 예비후보 개소식 현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