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민문화회관 뮤지컬 갈라 콘서트‘판타지아’무대로
의령군민문화회관 뮤지컬 갈라 콘서트‘판타지아’무대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3.08.0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이달 25일 오후 7시 30분 뮤지컬 갈라 콘서트 ‘판타지아’를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수준 높은 문화예술의 나눔을 통해 지역 문예회관 운영 활성화 및 지역문화 양극화 해소에 기여하고자 추진됐다.

뮤지컬 판타지아는 수많은 뮤지컬 넘버 중 예술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작품들을 선별하여 ‘카이’, ‘김소향’,‘이승욱’, ‘김사랑’ 등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가 출연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레미제라블’, ‘캣츠’, ‘지킬&하이드’, ‘맨 오브 라만차’ 등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중 예술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레퍼토리를 엄선하여 선보인다. 또한 현대적이고 세련된 오케스트레이션의 편곡을 통해 수준 높은 작품 속 뮤지컬 배우의 생생한 목소리가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관람료는 전석 20,000원이며, 유료회원은 20%할인(1인2매)이 가능하다. 관람권 예매 및 문의는 14일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http://culture.uiryeong.go.kr)와 전화(☎055-570-4920) 및 방문예매로 진행한다. 8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제공=의령군민문화회관
제공=의령군민문화회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