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민문화회관‘김봉곤 훈장과 함께하는〈NEW 조선통신사〉’무대로
의령군민문화회관‘김봉곤 훈장과 함께하는〈NEW 조선통신사〉’무대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3.06.19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7월 6일 오후 7시 30분 관객의 눈높이에 맞게 흥겹고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된 안산시립국악단의 ‘김봉곤 훈장과 함께하는(NEW조선통신사)’를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2023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수준 높은 문화예술의 나눔을 통해 지역 문예회관 운영 활성화 및 지역문화 누림 양극화 해소에 기여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올해로 창단 23주년을 맞이하는 안산시립국악단(지휘 임상규)은 우리 전통음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전통과 미래를 교량하고 선도해 나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공연은 국악 관현악과 어우러지는 비보이 트레블러크루의 환상적인 댄스, 타악집단 노리광대 사물놀이 협주곡과 김봉곤 훈장과 청학동 자매 그리고 트로트가수와 함께 트로트와 국악가요 등을 부른다. 특히 미스트롯 2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김다현이 함께해 공연의 풍성함을 더해 줄 것이다.

관람료는 전석 20,000원이며, 유료회원은 20%할인(1인2매)이 가능하다. 관람권 예매 및 문의는 이달 26일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http://culture.uiryeong.go.kr)와 전화(☎055-570-4920) 및 방문예매로 진행한다. 8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제공=의령군민문화회관
제공=의령군민문화회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