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민문화회관 ‘박해미의 살롱콘서트〈라비앙로즈〉’ 공연
의령군민문화회관 ‘박해미의 살롱콘서트〈라비앙로즈〉’ 공연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2.12.0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오는 12월 23일 저녁 7시30분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뮤지컬배우 박해미가 출연하는 『박해미의 살롱콘서트‘라비앙로즈’』 가 무대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한 남자가 쓴 연애편지가 카페 라비앙로즈로 잘못 보내지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다. 박해미는 사랑과 삶에 아픔이 있는 한 여인이 되어 인생을 돌아보며 자신의 이야기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본인이 직접 참여했던 뮤지컬 주요 곡들과 우리들 귀에 너무나 익숙한 대중가요인 심수봉의 ‘사랑밖에 난 몰라’,등 노래와 특히 그녀의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열정’이라는 단어를 대변하기 위한 열정적인 스페인 집시들의 춤 ‘플라멩고’를 무대 위에서 펼쳐 보일 것이다.


관람하는 형식이 아닌 콘서트에서 벗어나 관객과 배우들이 편안하게 대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아이다', 등 여러 공연에 출연 다양한 색깔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뮤지컬배우 소냐, '개그콘서트', '개승자' 등 개그 프로그램과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존재감을 과시 중인 김태원이 호흡을 맞추며 관객들과 함께 공연을 이끌어 갈 것이다.

관람료는 전석 1만 5천원이며 유료회원은 20%할인(1인 2매)이 가능하다.

관람권 예매 및 문의는 12월12일(월)부터 홈페이지(http://culture.uiryeong.go.kr)와 전화(☎055-570-4920)로 진행하며, 8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사진=의령군민문화회관, 박해미의 살롱콘서트’ 포스터
사진=의령군민문화회관, 박해미의 살롱콘서트’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