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여보 나도 할 말 있어』공연
의령군,『여보 나도 할 말 있어』공연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0.07.2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에서는 오는 8월 13일(목) 오후 7시30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인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 하나인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프로그램으로 사업비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사업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의령군이 주관하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는 찜질방이라는 장소의 조건을 통해 사람들이 만나고 수다를 통해 자신의 삶의 이야기를 털어 놓으며 즐거움과 슬픔도 함께 나눈다. 이 과정 속에서 사람으로 상처 받고 상처를 치유하는 힐링을 선사받게 될 것이다.

극 중에서는 사춘기 아들과 날마다 전쟁 중 인 갱년기 오목, 자식 다 키우고 허리 휘게 손자를 보면서 큰소리 한번 못 치는 영자, 세월이 가도 변함없이 사랑 받는 예쁜 춘자, 자식농사 잘 지어 노후 걱정 없는 말복, 내 집 내 마누라 앞에서 자꾸만 작아지는 종수, 아내는 딸네 집으로 가고 홀로 빈집에서 강아지와 함께 보내는 영호, 이들이 동네 찜질방으로 모여든다. 모두가 결혼을 하고 자식을 낳고 키우며 인생에서 외롭고 위태로운 자신을 발견한 중년들, 각자 사연 있는 이들이 찜질방에 모여서 한바탕 수다와 입담으로 자신들의 사연을 풀어낸다. 이번 무대에서 개그맨 이홍렬을 필두로 배우 우상민, 김정하, 김윤주, 권혜영, 등이 출연해 다양한 재미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13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고, 관람료는 15,000원으로 의령군민문화회관 홈페이지 문화예술회원에서 유료회원으로 가입 시 1매당 20%(1인2매)할인적용이 되며, 티켓 예매는 8월 3일(월)오전10시부터 인터넷과 전화로만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 [객석 띄워 앉기] 시행으로 객석을 축소 운영함에 따라 관람권 예매를 1인 2매로 제한한다. 기타사항은 의령군민문화회관(☎055-570-492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