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웅 국민의힘 밀양, 의령, 함안, 창녕 국회의원 당선
박상웅 국민의힘 밀양, 의령, 함안, 창녕 국회의원 당선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4.04.1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박상웅 후보가 22대 총선에서 압도적인 득표율로 국회입성에 성공했다. 박상웅 당선인은 개표 최종 결과 66.85%를 얻어 33.14%를 얻은 더불어민주당 우서영 후보를 큰 표차로 따돌리며 당선됐다.

박상웅 당선인은 “먼저 압도적으로 당선시켜주신, 밀양, 의령, 함안, 창녕의 시,군민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끝까지 함께 해주신 선거캠프의 모든분들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박 당선자는 “이제 윤석열정부의 국정성공을 위해, 민주당의 비이성적 집단 횡포를 막아내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인구소멸지역인 밀양, 의령, 함안, 창녕 지역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저의 책임을 완수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우리 4개 시·군은 하나의 공동체로서 서로 상생을 통해 미래를 준비하게 될 것이며, 혁신적인 성장의 새시대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박 당선자는 “다시한번 지지해주신 밀양, 의령, 함안, 창녕의 시,군민들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경남 밀양의령함안창녕 선거구 국민의힘 박상웅 당선인이 10일 오후 당선인의 선거사무소에서 배우자 최영심 여사와 함께 인사하고 있다.
사진= 경남 밀양, 의령, 함안, 창녕 선거구 국민의힘 박상웅 당선인이 10일 오후 당선인의 선거사무소에서 배우자 최영심 여사와 함께 인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