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덕씨 의령군체육회 초대 민선회장 당선
강원덕씨 의령군체육회 초대 민선회장 당선
  • 우성민
  • 승인 2020.01.1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선증 교부 받고 함박 웃음을 짓는 강원덕 당선자

 

 58명 투표 40표를 얻은 강원덕 후보 압도적인 승리

화합과 통합으로 소통하는 의령군체육회로...

 

의령군체육회는 14일 오전 10시~14시까지 군민체육센터 2층 다목적 회의실에서 초대 민선 체육회장 선거를 실시했다.

민선 1기 의령군체육회 회장 후보로  이동기, 강원덕 두명이 입후보한  이날 선거에는 선거인단 59명 중 58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강원덕 후보가 40표를 얻어 18표를 얻은 이동기 후보를 22표 차로 따돌리고 압도적인 승리를 이끌어냈다.

강원덕(62세) 당선자는 국민체육진흥법이 발효되는 16일부터 임기는 2년으로 2023년 정기총회일 전일까지는 의령군체육회를 이끌어가게 된다.

강원덕 씨는 이날 당선 소감을 통해 “체육 현장의 목소리를 귀 기울이고 체육행정에 대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의령체육발전을 위해 하나의 팀으로 뭉칠 수 있도록 열린 태도로 체육인들에게 다가가겠다”고 하며 “체육에 대한 열정으로 화합하고 통합 했어 소통하는 의령체육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최소한 년 1회 각 종목별 회장배 대회를 개최하여 화합의 장을 만들어 보겠다”고 했다.

또한 “공정하고 투명한 체육행정을 펼칠 것이며 내부 구성원들과 원칙에 입각해 투명성을 기하고 이를 통해 체육인들의 활동에 적극적이고 행정적인 지원이 이루어지게 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저를 선택해 주신 의령군 체육회 선거인단께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며 앞으로 성실하고 정직하게 체육회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했다.

강 당선인은 "취임 날짜는 아직 결정 하지 못했으며 차후 체육회 임원진들과 함께 시간을 두고 정할 것"이라고 했다.

강원덕 당선인은 전 의령군체육회 부회장, 전 의령군등산연합회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