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생명존중문화 조성 자살예방 캠페인 실시
연말연시 생명존중문화 조성 자살예방 캠페인 실시
  • 의령군 보도자료
  • 승인 2019.12.1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생명존중문화 분위기 확산을 위하여 지난 9일 오전 부림면 장날 신반전통시장에서 군민 500여명을 대상으로 ‘생명존중 문화조성 자살예방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경상남도 내 전 시· 군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고민 함께 나누고 생명 함께 지켜요’란 공통 슬로건 아래 함께 생명존중문화조성을 위해 12월 9일부터 12월 13일 1주간을 생명존중문화조성 주간으로 정하여 적극적인 자살예방 생명존중 홍보 활동을 펼침으로 자살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고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과 정신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 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가두 캠페인은 신반전통시장에서 의령군정신건강복지센터 직원들이 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군민들에게 리플릿과 홍보물을 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 군민들의 큰 관심과 공감을 이끌어 냈다.
 
추후 일정은 10일 오후 2시 화정면 유수마을경로당, 11일 오후 2시 정곡면 적곡마을 경로당, 12일 오후 2시 부림면 막곡마을 경로당에서 자살예방 생명존중 주민정신건강교육 및 캠페인을 실시하고 13일 오전 10시부터 의령 KT앞에서 생명존중 문화조성 자살예방 홍보를 펼칠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는 의령군정신건강복지센터(570-4091~4)로 하면 된다.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