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 사랑 나눔 공동체 만남의 날 개최
꼬꼬 사랑 나눔 공동체 만남의 날 개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19.11.3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의령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전춘자·김철수)는 지난 28일 ‘꼬꼬 사랑 나눔 공동체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의령읍은 이날 관계자 및 후원자 40여 명의 뜻깊은 만남을 통해 사랑 나눔 공동체의 의미를 되새기며 우수봉사자(읍 이주영, 가례 김미경, 용덕 황인경)와 후원 기업체(풀무원 피피이씨의령 이상부, 도담농산 정홍기, 의령콩나물 심차용, 예지원팜 윤재관)에게 감사패와 인증패를 수여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꼬꼬사업은 2019년 2월 ‘경남도 특화사업’에 선정되는 등 호평을 받고 있는 의령읍만의 자랑스러운 후원 문화로 ‘꼬리에 꼬리를 잇는’의 준말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구성하여 어려운 지역 이웃의 결연을 돕고 있다. 현재 10개의 개인과 단체 후원을 발굴하고 의령읍행정복지센터 휴게실 내 '사랑 나눔 냉장고'를 설치해 결식이 우려되는 취약계층에게 무료로 식자재를 제공하는 등 다각적인 후원을 하고 있다.
 
전춘자 협의체 공동위원장은 “꼬꼬의 의미처럼 꼬리에 꼬리를 잇는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의령읍 분위기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며 오늘 행사에 대한 의미를 부여했다.
 
김철수 협의체 공동위원장 겸 의령읍장은 “의령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의령읍 복지 체계가 갖춰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세심히 의령읍 복지 시스템을 들여다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