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명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의령군연합회장 명예군수 위촉
양재명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의령군연합회장 명예군수 위촉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3.08.21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지난 18일 양재명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의령군연합회장을 제54대 1일 명예군수로 위촉하고 군민이 공감하는 군정 실현을 위한 소통 행정의 시간을 가졌다.

의령군 1일 명예군수는 군민의 군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군정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으며, 폭넓은 의견수렴을 위해 사회 각계각층의 군민들을 1일 명예군수로 위촉해오고 있다.

이날 양재명 연합회장은 의령군수로부터 ‘1일 명예군수’ 위촉패를 수여받고 명예군수실에서 의령군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특히 고령화에 따른 노인복지정책, 관내 축제 활성화 방안 등 군정의 다양한 측면에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서 주민 생활과 밀접한 의령 전통시장과 공공하수 처리시설을 방문하여 운영 현황을 확인한 후, 소하천 배수 개선을 위해 경남 경찰특공대 주변을 살피는 것으로 이날 일정을 마쳤다.

양재명 명예군수는 “의령군이 군민을 위해 일하는 모습을 직접 현장에서 체험해보니, 물음표가 느낌표로 바뀌는 하루였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여러 의견들이 전달 될 기회를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의령군은 군정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지속적인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올해 12월까지 격주로 명예군수를 임명해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 제공=의령군
사진 제공=의령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