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예술촌 2023 여름낭만전...8월 18일까지
의령예술촌 2023 여름낭만전...8월 18일까지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3.08.0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인회 회원 초대전, 김남숙·이정화 초대 개인전
시선이 머무는 곳에 =정덕원

“문화예술의 새둥지 사단법인 의령예술촌”은 지난 7월 22일부터 2023 여름낭만전을 열고 있다. 매년 여름에 여는 여름낭만전은 11대 기획의 일환으로 여름 휴가철과 함께 의령을 찾는 향우는 물론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자연과 삶의 철학을 담은 작품을 선사함으로써 더위를 문화적 정서로 이겨내어 새로운 충전의 기회를 갖도록 하는데 그 뜻이 있다.

작품전시는 1차와 2차와 3차로 나뉘어 개최한다.우선 1차 전시는 서울을 비롯해 전국에서 활동하는 화인회 회원 초대전과 더불어 김남숙 작가와 이정화 작가의 초대 개인전으로 마련한다. 1, 2,3 전시실에서는 화인회 초대전으로 정덕원 작가를 비롯해 류재웅 작가와 최명영 작가 등 13명이 참여하여 39점을 선보이고 있다.

그리고 4전시실에서는 성남시에서 창작의 세계를 펼쳐가고 있는 김남숙 작가의 개인전이 열리고 있는데 김남숙 작가는 이번이 자신의 첫 개인전이다. 아름다운 여름의 자연과 계절의 뜻을 담은 꽃 등 15점을 선보이고 있다.

또 5전시실에서는 서울에서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이정화 작가의 개인전으로 마련했다. 여섯 명의 딸을 키우고 있는 엄마로서 그 아이들이 자연에서 자유롭게 또 신나게 노는 모습을 담은 정겨운 작품 15점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전국 각 지역에서 다양한 삶을 통해 자신의 철학과 삶의 이야기를 통해 작품세계를 펼쳐가고 있는 작가들의 이번 작품은 8월 1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너를 = 김남숙 

 

기다림 =이정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