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의령리치리치페스티벌 일정 확정...10월 6일 개최
2023 의령리치리치페스티벌 일정 확정...10월 6일 개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3.05.2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진위원회 정기총회 열고 기본계획 확정

10월 6일~9일, 지난해보다 3주 빨리 열려

리치맥주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행사 기획

의령군민에게 '성공 DNA'를 심어 준 의령부자축제 ‘리치리치페스티벌‘의 2023년 일정이 확정됐다. 지난 첫 축제보다 3주 이른 10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열린다.

의령리치리치페스티벌 추진위원회는 18일 정기총회에서 축제 일정을 확정하는 등 기본계획 구상에 나섰다.

첫 축제에 '행운', '행복', '부의 기운'을 받으려는 사람들로 10만 인파가 방문해 놀라움을 안겼던 ‘리치리치페스티벌‘이 올해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될 전망이다.

우선 대한민국 부의 원점인 솥바위를 더욱 가까이서 접하고 '부자 기운'을 듬뿍 받도록 더 넓고 안전한 ’확장판‘ 부교가 설치된다. 부교 색깔 역시 리치리치페스벌의 상징색을 입혀 화려함을 더할 예정이다. 또 야간에는 신비한 조명을 솥바위에 비쳐 솥바위의 반전 매력을 관광객들에게 뽐낼 계획이다.

지난해 리치리치페스티벌만의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리치 멀티쇼', 국내 최정상 오케스트라가 참여한 '리치클래식 콘서트'로 화제를 모은 개막식은 올해 더욱 기상천외한 발상과 감동으로 대한민국 축제 개막식의 새로운 신기원을 연다는 포부이다.

또 빅 비어 테이블(Big Beer Table)에서 즐기는 의령만의 특별한 맥주축제인 ‘리치 맥주페스티벌’ 등 새로운 축제 프로그램들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제공=의령군
사진 제공=의령군, 2022년 리치리치 축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