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여성단체협의회장 이ㆍ취임식 개최
의령군여성단체협의회장 이ㆍ취임식 개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3.03.1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발전대상 수상상금, 의령군 장학회 기탁

의령군 여성단체협의회는 9일 의령군민회관 공연장에서 제15대 허둘이 회장과 제16대 김순자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오태완 의령군수, 김규찬 군의회 의장, 권원만 도의원, 군의회 의원, 유관 기관단체, 배민주 여성단체 명예회장을 비롯한 여성단체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 허둘이 회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 이·취임사, 기념품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임하는 허둘이 회장은 2년간의 재임기간 중 “코로나 기간 중 소외당하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뜻깊었다. 평생 잊지 못할 시간이 될 것 같다”며 소회를 밝혔다.

김순자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여성단체 간 협력과 친선 도모, 상호 교류를 통해 여성 사회활동 기반을 조성하고,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2022년 의령군발전협의회에에서 주관한 제1회 의령군발전대상 사회봉사부문 대상 수상상금 1백만원을 의령군 장학회에 기탁하고, 취임으로 기탁받은 쌀 900kg을 관내 노인복지시설인 성로관과 장애인복지시설 사랑의 집에 기탁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제16대 의령군 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 취임한 김순자 회장은 1966년생으로 결혼 이후 31년 동안 의령군에 거주하며 의령유치원 어머니회 회장, 의령여자고등학교 어머니회 회장, 한국부인회의령군지회장 등을 역임했다.

사진 제공=의령군 여성단체협의회
사진 제공=의령군 여성단체협의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