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박이말로 만든 2023. 작은학교 홍보 달력 제작 배포
토박이말로 만든 2023. 작은학교 홍보 달력 제작 배포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2.12.2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교육지원청은 2023. 작은학교 홍보 달력을 제작해 의령지역 관광객을 대상으로 오는 29일부터 배포한다고 밝혔다.

2023. 작은학교 홍보 달력은 ‘작은학교가 더 행복해!’라는 주제로 의령지역 작은 학교 특색교육과정 및 의령지역의 특색 등을 소개하고 있어 의령지역 작은학교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2023. 작은학교 홍보 달력에는 학교별 입학·전학 문의 전화번호, 학교의 위치 등 의령의 작은 학교에 관한 내용을 특색있게 설명해 작은 학교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토박이말 달력으로 제작하여 아름다운 우리 토박이 말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토박이말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 교육적 가치가 높다.

2023. 작은학교 홍보 달력 달력은 의령군청과 협조하여 의령박물관, 의령곤충생태학습관, 행복교육지구 체험처 등에서 방문하는 가족당 1부씩 700부를 배부하며 의령지역 전 학교에도 2부씩 제공한다.

최미숙 교육장은 우리교육지원청은“작은학교를 더 행복하게, 의령어울림교육‘을 특색과제로 진행하면서 작은학교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장점을 키우는 교육을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원청, 지자체, 마을교육공동체와 협력을 강화하여 학생들의 미래를 가꾸어 나가는 의령교육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의령교육지원청
사진 제공=의령교육지원청
사진 제공=의령교육지원청
사진 제공=의령교육지원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