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민문화회관, 첼리스트 송영훈 클래식 콘서트 개최
의령군민문화회관, 첼리스트 송영훈 클래식 콘서트 개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2.11.3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오는 12월 16일 오후 7시 30분 「첼리스트 송영훈과 함께하는 클래식 속으로」를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첼리스트 송영훈과 함께하는 클래식 속으로’는 2022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민간예술단체 우수 공연프로그램’에 선정됐다. 이번 공연은 지역문화예술의 거점 공간으로서 기능과 역할수행 및 보편적 문화복지 실현을 위해 기획되었다.

이날 공연에서는 완벽한 기교와 따뜻한 감성으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국 최고의 첼리스트 송영훈과 국내 최정상급 앙상블과 콘서트 가이드의 해설이 어우러진 클래식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은 첼로와 관현악의 선율이 돋보이는 작품을 첼리스트 송영훈, 지휘자 라현수가 이끄는 앙상블 갈음의 아름다운 연주에 콘서트 가이드 김시형의 부드럽고 친근한 목소리로 곡해설을 곁들여 관객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의 무대가 펼쳐진다.

관람료는 전석 10,000원이며, 유료회원은 20%할인(1인 2매)이 가능하다. 관람권 예매 및 문의는 12월 5일(월)부터 홈페이지(http://culture.uiryeong.go.kr)와 전화(☎055-570-4920)예매로 진행한다. 8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제공=의령군민문화회관
제공=의령군민문화회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