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예술꽃 씨앗학교 성과 공유회 개최
2022. 예술꽃 씨앗학교 성과 공유회 개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2.11.1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덕초, YD밴드와 함께하는 행복울림페스티벌

용덕초등학교는 11.10.~11. 이틀간 도담나루와 운동장에서 2022. 예술꽃 씨앗학교 성과 공유회 ‘YD밴드와 함께하는 행복울림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행복울림페스티벌은 2019년부터 4년간의 예술꽃 씨앗학교를 운영하며 학생들이 학교 안팎에서 배우며 성장하는 과정을 ‘함께 행복한 미래를 꿈꾸다.’라는 주제로 학생, 학부모, 교직원, 지역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확산하고자 마련한 축제 행사이다.

첫날은 예술꽃 씨앗학교 4년간 성장이야기 영상 시청과 학생, 지역민, 교직원들과 함께하는 밴드악기체험, 비즈쿨 사업과 연계하여 학생들이 직접 만든 작품을 판매하는 용덕마켓데이 부스를 성황리에 운영하였다.

둘째 날은 바이올린 연주, 3~4학년 밴드공연, 전교생이 참여하는 YD밴드와 합창, 창작 뮤지컬 공연과 교직원, 학부모, 지역민으로 구성된 도담밴드 공연으로 많은 박수를 받았다. 또한, 이어진 축하 공연에는 다둥이네 가족밴드(박성용/예서/예훈/예한/예권/예명/예령), 지역예술가 공연, 졸업생과 재학생이 함께하는 연주를 통해 행사의 의미와 깊이를 더해주며 관객들의 큰 호응도 받았다.

공연을 진행했던 사회자 6학년 학생은 “많은 손님들이 오셔서 긴장하기는 했지만, 오랜만에 부모님과 선배, 동생들과 함께 공연할 수 있어 즐거웠고 좋았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민숙 교장은 “용덕초등학교 학생 모두가 악기를 연주할 때는 최고의 연주가, 노래를 부를 때는 최고의 가수, 연극을 할 때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였다. 지난 4년간 여러분들의 땀과 노력이 이번 성과 보고회를 통해 아름답게 결실을 맺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치도록 문화예술교육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예술꽃 씨앗학교 성과 공유회는 공연 후 ‘의령용덕초등학교’ 유튜브 채널로(https://www.youtube.com/channel/UCEvWBwTUvZHBif_99MIVk8Q)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사진 제공=용덕초등학교
사진 제공=용덕초 YD밴드와 함께하는 행복울림페스티벌 행사 부스 운영 사진
사진 제공=용덕초등학교
사진 제공=용덕초 YD밴드와 함께하는 행복울림페스티벌 행사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