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서류! 클릭 한번으로 해결하는‘한번e[한번에]’
계약서류! 클릭 한번으로 해결하는‘한번e[한번에]’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2.09.29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교육지원청, 계약 서류 간편화로 계약업체 만족도 UP!!

의령교육지원청 29일(목) 기본 정보 1회 입력으로 완성되는 계약 서류 작성 프로그램인 ‘한번e’ 계약프로그램을 제작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실시한 계약업체와의 청렴 토크에서 계약 서류 작성의 어려움을 토로한 업체의 불편 사항을 해소하고 실제 필요한 현장 지원을 위해 만들어졌다.

올해 6월 계약업무담당자 사전 협의회, 계약업체 공감 토크 등 실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기초 자료 입력 시 계약에 필요한 각종 서류가 한번에 작성 출력되는 프로그램인 ‘한번e’ 계약프로그램을 완성하였다.

한번e[한번에] 프로그램은 의령교육지원청 직원들의 노력으로 만들어졌으며, 학교 및 업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의령교육지원청 홈페이지-청렴사랑방-자료실에 탑재되어, 계약업체와 교직원은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경상남도교육청 계약실무편람 내용을 반영하여, 공사·물품·용역 분야별로 제작되었으며, 업체용, 기관용 서류 구현이 가능하여 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번e’프로그램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의령교육지원청 홈페이지-청렴사랑방-자료실에 탑재되어, 계약업체와 교직원은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최미숙 교육장은 “한번e 계약프로그램으로 계약 서류 작성이 편리해지고, 통일된 계약 행정으로 청렴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민원인의 의견을 반영하는 적극 행정을 실현하여 신뢰받는 의령교육을 구현하겠다” 라고 말했다.

제공=의령교육지원청
제공=의령교육지원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