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청렴 세상‘의령도서관 청렴 언박싱’공개
새로운 청렴 세상‘의령도서관 청렴 언박싱’공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2.08.3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교육지원청 ‧ 의령도서관 ‧ 의령여고가 함께

재개관하는 의령도서관을 학생들이 직접 홍보하다

의령교육지원청은 재개관하는 의령도서관을 청렴의 관점에서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소개하는 ‘의령도서관 청렴 언박싱’ 영상을 공개한다고 31일(수) 밝혔다.

의령도서관 청렴 언박싱은 새로운 물건을 공개하는 언박싱을 청렴에 적용하여 리모델링을 통해 변화된 의령도서관을 소개하는 프로젝트로 의령교육지원청, 의령도서관, 의령여고가 함께 협업하는 청렴 활동이다.

지난 7월 5일 사전 협의회를 시작으로 의령여고 학생들의 자율적인 다모임으로 기획되었고, 창의적진로체험활동과 연계하여 2학년 학생들이 의령도서관을 직접 방문해서 영상을 촬영하고 변화된 의령도서관의 모습을 영상에 담아 의령교육지원청 유튜브, 청미래의령 카카오채널에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은 도서관을 가장 많이 이용할 학생들의 시각에서 이용 후기, 변화된 모습 등을 생생하게 담았으며, 지역 문화공간 홍보의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다.

앞으로 의령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청렴활동을 확대하고 청렴 정책에 대한 활기차고 새로운 의견을 반영하여 청렴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사진=의령도서관 청렴언박싱 영상 및 영상 촬영 중인 의령여자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
사진=의령도서관 청렴언박싱 영상 및 영상 촬영 중인 의령여자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