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거점센터 재활서비스 및 홍보활동 추진
의령거점센터 재활서비스 및 홍보활동 추진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2.08.0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스포츠산업육성지원센터 의령거점센터(의령군체육회, 이하 센터)는 지난 7월 30일부터 7월 31일까지 양일간 거제시에서 개최된 거제시장배 비치풋살챌린지 대회에 의령군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와 선수의 부상방지 등을 위한 맞춤형 스포츠 컨디셔닝 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스를 운영하여 대회 참가자 및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비치풋살챌린지 대회는 MBC경남이 주관하는 「거제 바다로세계로」 축제의 부대행사로 매년 여름휴가철 수많은 피서객들과 선수들이 휴가와 체육경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센터는 선수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에게 재활마사지, 테이핑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령군 관광지도 및 홍보물 배부, 풋살국가대표 최경진과 전 축구국가대표 김병지 등 참석선수와 기념촬영을 하는 등 의령군 홍보활동도 실시했다.

변완수 센터장은 “거점센터는 스포츠서비스, 홍보활동을 통한 방문팀을 적극 유치하고 의령군만의 특색 있는 각종 대회 및 스포츠관광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의령군 지역 활기 되찾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거점센터는 전국규모대회, 전지훈련팀 유치와 의령군민대상 상시 재활서비스, 스포츠 재활관련 전문교육, 스포츠관광프로그램 개발 등 방문스포츠팀 뿐만 아니라 군민에게도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제공=경남스포츠산업육성지원센터 의령거점센터
사진 제공=경남스포츠산업육성지원센터 의령거점센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