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7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의령군, 7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2.07.1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7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9일 저녁 7시30분 파워풀한 밴드 사운드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몽니 콘서트>를 의령군민문화회관 무대에 올린다.

밴드 ‘몽니’는 감성적인 음악과 락킹한 음악을 몽니만의 특유한 사운드로 채워 세련된 모던록을 하는 4인조 혼성 밴드이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국내/외 페스티벌, 방송(KBS 불후의 명곡, MBC 복명가왕, MBC 나는가수다 3등) 활동을 비롯해 드라마OST에서도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으며 ‘욕망밴드’, ‘괴물밴드’라는 수식어를 얻는 등 대세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몽니만의 음악적 색깔이 가장 진하게 묻어 있는 대표곡들과 5집<firmament> 앨범에 수록된 곡들과 <KBS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였던 SG워너비의 ‘라라라’, 가수 심수봉의 ‘백만송이 장미’, 조용필의 ‘슬픈 베아트리체’, 이광조의 ‘오늘 같은 밤’, 등 주옥같은 명곡들을 다이나믹한 기타와 록킹한 밴드 사운드 그리고 레트로한 무드의 분위기와 파워풀한 밴드 사운드까지, 몽니의 다양한 음악적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며 유료회원은 20%할인(1인 2매)이 가능하다.

관람권 예매 및 문의는 7월 4일(월)부터 홈페이지(http://culture.uiryeong.go.kr)와 전화(☎055-570-4920)로 진행된다, 8세 이상(초등학생)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제공=의령군민문화회관
제공=의령군민문화회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