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일상으로 스며드는 문화예술공연’ 진행
의령군, ‘일상으로 스며드는 문화예술공연’ 진행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2.07.0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6일 저녁 7시 30분 대의면을 시작으로 8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일상으로 스며드는 문화예술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6일 대의면을 시작으로 매주 12개 면을 찾아가서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문화시설이나 공연이 의령읍을 중심으로 편중되어 있어 문화를 즐기기 힘든 면 지역 주민들의 문화갈증을 해소하고자 의령군이 기획하고 (사)의령예술촌에서 주관하는 공연이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군민들이 익숙한 장소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통해 일상을 회복하고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소규모의 무료 공연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의 다채로움을 위해 사물놀이, 기타연주, 노래, 색소폰, 하모니카 등 다양한 장르의 5개 이상 공연팀이 지역 주민들이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

군 관계자는 “더운 여름 군민들의 무더위를 식혀주고 흥과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공연을 기획했다”며 “8월까지 이어지는 순회공연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7월 공연 일정은 14일 정곡면, 20일 화정면, 21일 가례면, 27일 용덕면, 28일 유곡면 순으로 이어진다. 공연 장소 등 자세한 사항은 의령군청 문화관광과(☎570-250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