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 영어에듀테크캠프, 제1회 영어 Spelling Bee 대회 개최
의령 영어에듀테크캠프, 제1회 영어 Spelling Bee 대회 개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2.07.05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7월 2일 토요일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위탁 운영하는 ‘영어 에듀테크 캠프’가 주최한 ‘제1회 노래하는 Spelling Bee’ 대회를 의령청소년문화의집 다목적실에서 개최 했다.

이번 행사는 의령 관내 학생들의 영어 관심 유도 및 준비 과정에서 영어 학습 목표 달성이라는 목적을 갖고 의령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대회였다.

이날 초등1-3학년부, 초등 4-6학년부 그리고 중등부로 나눠 개최된 이번 대회에는 의령 지역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대상으로 열렸는데, 참가 신청은 총 64명 그리고 당일 실제 대회 참가자는 54명이었다. 또한 사랑하는 자녀들을 응원하기 위해 30여명의 학부모님들도 함께 했다.

지난 2월부터 “의령 영어 에듀테크 캠프‘운영으로 의령에서 처음 개최한 ‘영어 스펠링 비’ 대회였지만, 학생들의 많은 호응과 참석으로 성황을 이루었으며 원활한 행사를 위해 2차례로 나눠 대회를 진행해 열심히 준비한 학생들의 실력을 뽐내는 자리가 되었으며 치열하게 진행한 이번대회 결과는 초등1-3학년부의 우승은 이예준 학생(용덕초 2학년), 초등 4-6학년부의 우승은 최준영 학생(의령초 5학년) 마지막으로 중등부 우승은 전지우 학생(의령 여중 2학년)이 차지했다.

의령청소년문화의집 김정수 관장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정기적으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관내 학생과 학부모의 의견을 물어 더 좋은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 청소년문화의집
사진 제공= 청소년문화의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