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훈 교육감 후보, “미래교육의 완성, 중단없는 미래교육을 위해”
박종훈 교육감 후보, “미래교육의 완성, 중단없는 미래교육을 위해”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2.05.1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 맞춤형 미래교육체제 완성, 안전하고 평화로운 맘(Mom) 편한 학교 조성,
경남형 무상교육 실현

박종훈 경남도교육감 후보가 19일 경남 창원 가음정 사거리에서 거리유세를 시작으로 공식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박 후보는 이날 거리유세를 통해 “누구나 미래교육을 이야기 할 수 있지만, 아무나 미래교육을 만들어 낼 수는 없다”며 “대한민국 교육의 표준이 될 경남 미래교육의 완성을 위해 ‘박종훈’을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박종훈 후보는 오전 8시 10분에 창원 남양초등학교 앞에서 녹색어머니회 학부모들과 함께 등교하는 학생들의 등교 안전 지도를 펼쳤다.

이 자리에서 박 후보는 “4년 전에도 공식 선거운동을 등교 지도로 시작했다”며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챙기는 것, 그것이 교육감의 가장 중요한 책무이자 오직 아이들만 보며 달려가겠다는 마음의 표현”이라며“앞으로도 가장 낮은 자세로 도민들을 만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박 후보는 이날 오후 1시 30분 상남시장 사거리에서 선거운동원과 지지자들이 모인 가운데 ‘박종훈 교육감 후보 출정식’을 진행했다.

박 후보는“학생 맞춤형 미래교육체제 완성, 안전하고 평화로운 맘(Mom) 편한 학교 조성, 경남형 무상교육을 반드시 실현하겠다”며 “선거에서 승리해 경남교육을 대한민국 미래교육의 중심으로 만드는데 모두가 함께해달라”며 호소했다.

지난달 18일 예비후보 등록 후 ‘미래교육투어’라는 이름으로 유권자들을 만나온 박종훈 교육감 후보는 주말에는 거제, 진주 등에서 집중 유세를 펼치며 선거운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제공=박종훈 경남도교육감 후보
사진 제공=박종훈 경남도교육감 후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