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일 의령군 농민회장 1일 명예군수 위촉
김주일 의령군 농민회장 1일 명예군수 위촉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2.04.2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지난 22일 김주일 의령군 농민회장을 제46대 1일 명예군수로 위촉하고 ‘군민 우선 화합 의령’의 군민이 공감하는 군정 실현을 위한 소통 행정의 시간을 가졌다.

의령군 1일 명예군수는 군민의 군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군정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으며, 폭넓은 의견수렴을 위해 사회 각계각층의 군민들을 1일 명예군수로 위촉해오고 있다.

이날 김 명예군수는 ‘1일 명예군수’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명예군수실에서 군정 전반에 대한 현황을 청취하고, 2022년 군정 추진 방향을 파악하는 등 주요 군정을 살폈다. 이어서 여배리 의료폐기물 소각시설 관련 현황과 부림 일반산업단지 추진 현황 등 지역 현안에 대해 꼼꼼히 살폈다. 특히 농어업인수당 지원사업 현황에 대해 보고를 받으면서 농민들의 경영환경 안정에 대한 정책 방향을 주제로 담당부서와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미래교육테마파크 건립 현장을 방문하여 주요 공정을 살피는 것으로 이날의 일정을 마쳤다.

김 명예군수는 “의령군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 많이 고민해왔었다”면서 “오늘 1일 명예군수로서 군정에 대한 보고를 받아보니 이미 모범 답안을 받아든 기분이다”고 말했다. 또한 김 명예군수는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는 의령군정을 보여달라”고 당부했다.

사진 제공=의령군
사진 제공=의령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