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의회 개원 31주년 작은 음악회 개최
의령군의회 개원 31주년 작은 음악회 개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2.04.1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의회는 4월 15일 의회 개원 31주년을 맞이해 의령군의회 현관 앞에서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는 의회사무과 윤재환 과장의 진행으로 시작했다. 음악공연은 지역에서 활동하는 “빈자리음악단” 단원들이 함께했다. 성남희 님의 기타와 노래에 이어 윤재환 님의 클래식 기타와 이상주 님의 아코디언 연주를 비롯해 이강진 님과 아코디언과 기타의 협연, 관객 시낭송에 이어 마지막으로 이강진 님의 기타와 노래로 진행했다.

한편 1991년 4월 15일 개원한 의령군의회는 당시 읍·면에 한 명씩 선출하여 13명의 의원이 활동을 하다가 2006년 제 5대 때부터 지역구를 통합하여 4개의 지역구에서 9명의 의원을 선출하고 여성을 비례대표로 1명 선출하여 10명의 의원이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다.

의령군의 발전과 번영은 물론 군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의령군의회는 각종 조례와 의령군의 주요 현안 및 정책을 비롯해 예산 등을 심의하고 의결하는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군민과의 소통과 공감을 위해 정례회와 임시회 때 아름다운 음악으로 식전 공연을 열고 있으며, 2층 복도에 마련된 의회 갤러리에서 서양화와 사진 등 아름다운 작품을 매월 한차례 전시하고 있다.

사진 제공=의령군의회
사진 제공=의령군의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