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한기 의원, 제16회 대한민국 의정대상 최고위원장상 수상
홍한기 의원, 제16회 대한민국 의정대상 최고위원장상 수상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2.04.0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은 자세로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 의령군의회 홍한기 운영위원장은 ㈔한국공공자치연구원이 주관한 제16회 대한민국 의정대상에서 지방의원 최고위원장상을 수상했다.

홍 위원장은 지난 24일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공군호텔에서 개최된 ‘제16회 대한민국의정대상’에서 개인부문 ‘최고위원장상’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사)한국공공자치연구원이 주관하는‘대한민국의정대상’은 지역발전 및 주민행정서비스에 대한 의회의 역할을 넓히고 의회의 효율적인 운영과 집행부 견제 및 균형의 역할을 제고하는 한편 의정활동 성과에 대한 인정을 통해 신뢰받는 의회와 의원상을 정립하고자 운영하고 있는 상이다.

한편 홍한기 운영위원장은 서류심사를 비롯해 인터뷰심사와 수상후보의 적격성여부에 대한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최종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홍 위원장은 현재 8대 후반기 의령군의회 운영위원회 위원장으로 의회 운영 전반에 대한 업무를 책임감 있게 수행해 나가고 있으며,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것을 최우선시하는 성실하고 모범적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 및 문제해결에 기여해 왔다.

홍한기 위원장은 “맡은 바 소임을 다 한 것뿐인데, 이렇게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남은 임기동안에도 더욱 성숙하고 전문화된 의회,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할 수 있는 의령군의회를 만드는 일에 매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의령군의회, 홍한기의원이 (사)한국공공자치연구원이 주관하는‘대한민국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제공=의령군의회, 홍한기의원이 (사)한국공공자치연구원이 주관하는‘대한민국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