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애 의령 농특산물 축제위원회 임시총회 개최
토요애 의령 농특산물 축제위원회 임시총회 개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11.12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지난 11월 11일 농업기술센터에서 2021년 토요애 의령 농특산물 축제위원회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임시총회는 오는 20일부터 내달 19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 개최의 준비상황을 보고하고 남은 기간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서 성공적인 축제가 되기 위해 마련했다.

올해 축제는 청정의령 유지를 위하여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위하여 실질적인 판로확대와 연계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준비를 해왔다.

이번 온라인 축제는 11월 20일 유튜브에서 랜선 개막식을 시작으로 라이브 커머스, 크라우드 펀딩, 토요애쇼핑몰 판매전 등 온라인 판촉행사와 12월 4일부터 12월 12일까지 매주 주말에 의령 청소년 문화의 집 앞 도로에서 농특산물 특별 판매전도 함께 개최할 계획이다.

한편 의령군은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의령9경 인증샷 이벤트, 온라인 노래자랑, 의령 농특산물 구매인증 이벤트 등 축제 참여를 홍보할 계획이다.

35개 농업인 단체 대표로 구성된 「토요애 의령 농특산물 축제위원회」오재덕 위원장은 “이번 축제가 의령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의령 농업발전과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성공적인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축제 개최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사진 제공=의령군 농업기술센터
사진 제공=의령군 농업기술센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