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민문화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
의령군민문화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11.1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11월 ‘의령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5일 오전 10시 『드로잉 스커스』 공연을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 무대에 올린다.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및 의령군이 주관하여 문화나눔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 참여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공연 <드로잉 서커스>는 드로잉을 서커스와도 같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재탄생시킨 ‘크로키키 브라더스’만의 새로운 공연 형태이다. 이미 완성된 그림을 감상하는 것이 아닌 그림이 그려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서 재미있는 코미디와 현란한 퍼포먼스로 예상치 못한 반전이 펼쳐지며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크로키키 브라더스’는 <드로잉 서커스>의 대표팀으로 2016년 안산국제거리극축제 광대의 도시 최우수작 선정, 2017년 제14회 부산국제연극제 다이나밋 스트릿 은상을 수상하였으며, tvN <문제적남자>와 EBS <딩동댕유치원> 등에도 출연해 활약하였으며 전 세계의 무대에서 활발하게 공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로 24개월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다만 사업 취지상 관내 어린이 대상 단체관람이 예정되어 있어 개별적으로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의령군민문화회관에 전화(055-570-4920)로 문의하면 된다.

제공=의령군민문화회관
제공=의령군민문화회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