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 문화가 있는 날 『HG펑크트로닉 with 호란 ’펑키 올라잇’』 공연
의령 문화가 있는 날 『HG펑크트로닉 with 호란 ’펑키 올라잇’』 공연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10.1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의령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이달 28일 오후 2시 『HG펑크트로닉 with 호란 ‘펑키 올라잇’』 콘서트를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 무대에 올린다.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및 의령군이 주관하여 문화나눔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 참여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공연은 ‘HG펑크트로닉’의 대표곡 <Turn Up>, <Crazy Race>, <Road Trip> 등을 비롯해 카펜터스의 <Close to you>, 건스앤로지스의 <Sweet child o' mine>, 보니엠의 <Sunny> 등의 명곡들을 HG펑크트로닉의 화려하고 웅장한 사운드와 DJ의 믹싱, 가수 ‘호란’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색다른 음악적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수 ‘호란’은 2004년 ‘클래지콰이 프로젝트’로 데뷔해 2015년 솔로 활동과 뮤지컬 <샤우트> 음악극 <천변살롱> 등을 통해 무대에 오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HG펑크트로닉’은 드러머 김홍기가 2016년 결성한 7인조 일렉트로닉 재즈 앙상블로 국내 최정상의 연주자들로 구성하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은 추구하고 있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로 8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단 청소년 대상 단체관람이 예정되어 있어 자세한 내용은 의령군민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전화 (☎055-570-4920)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신촌 블루스 골목길’ 포스터
사진= ‘신촌 블루스 골목길’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