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교육지원청, 의령군 유관기관과 청렴 문화 확산 위한
의령교육지원청, 의령군 유관기관과 청렴 문화 확산 위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9.07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렴 클러스터 업무 협약 체결

의령교육지원청(교육장 한금조)은 7일 오전 9시 의령교육지원청회의실에서 의령군을 비롯해 관내 6개 유관기관들이 참여한 의령군 청렴 클러스터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의령군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관내 유관기관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오태완 의령군수, 한금조 의령교육지원청교육장, 오재덕 NH농협의령군지부장, 장원영 의령군산림조합장, 박성수 한국농어촌공사의령지사장, 김정수 의령군선거관리위원회 부위원장이 참석하여 청렴 문화 확산 및 정착을 위한 다방면의 협력을 약속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 참여한 기관들은 ▲청렴 클러스터 기관 간 상시 연락체계 구축 및 회의체 운영 ▲청탁금지법 정착 및 확산 ▲반부패 청렴 정책 추진 및 우수사례 공유 ▲각종 캠페인, 교육, 워크숍 등의 행사 등을 공동 추진 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오태완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이 시대는 공정하고 투명한 청렴사회 실현이 시대적 사명임을 인식하고 공명정대, 실사구시, 의령제일 정신을 바탕으로 청렴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청렴 문화 개선의 중추적인 역할을 함께 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한금조 교육장은“지금은 공유와 협력의 시대로‘청렴문화 정착’이라는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해 의령군 유관기관들이 함께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자.”는 부탁과 더불어“청렴 클러스터를 중심으로 공직사회 전반에 대한 반부패 시책 강화와 의령군 전반에 청렴 전파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의령군, 의령교육지원청
사진 제공=의령군, 의령교육지원청
사진 제공=의령군, 의령교육지원청
사진 제공=의령군, 의령교육지원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