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1일 명예군수 위촉으로 소통 행정 실현
의령군, 1일 명예군수 위촉으로 소통 행정 실현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8.3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태완 의령군수는 지난 달 27일 군수실에서 전병욱 의령신협 이사장을 제13대 1일 명예군수로 위촉하고 ‘군민 우선, 화합 의령’의 군민이 공감하는 군정 실현을 위한 소통 행정의 시간을 가졌다.

전병욱 명예군수는 이날 오전에 ‘1일 명예군수’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군정 전반에 대한 현황을 청취하고, 2021년 군정 추진 방향을 파악하는 등 주요 군정을 살폈다. 오후에는 합강권역 관광벨트 조성사업 현장과 자굴산 산림생태문화체험단지 현장을 방문하여 사업 추진 현황을 면밀히 점검하였다. 특히, 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하여 농업인들에 대한 내실 있는 정책 추진을 당부하고 직원들을 격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전 명예군수는 “타 지역을 방문할 때마다 의령군에 명품 휴양시설의 부재에 대해 안타까워했지만 오늘은 그러한 마음이 모두 해소되었다”라며 “합강권역 관광벨트 조성사업과 자굴산 산림생태문화체험단지와 더불어 우리 군이 전국적인 휴양관광지로 발돋움할 수 있게 끝까지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전 명예군수는 “군민의 한 사람으로서 의령군의 발전과 혁신의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뜻깊은 경험을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의령군은 군정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지속적인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올해 12월까지 매주 명예군수를 임명해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 제공=의령군
사진 제공=의령군
사진 제공=의령군
사진 제공=의령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