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이탈의 和(화)끈한 국악콘서트 민요의 유혹' 무대로
'경로이탈의 和(화)끈한 국악콘서트 민요의 유혹' 무대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7.30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민문화회관

의령군은 오는 8월 13일(금) 오후7시30분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경로이탈의 和(화)끈한 국악콘서트-민요의 유혹’을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문예진흥기금 지원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의령군이 주관하여 문화 향유권 신장과 양극화 해소에 기여하고자 지역주민들을 위하여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밴드 경로이탈’은 국내 최고의 창작국악경연대회‘21세기 한국음악프로젝트’에서 2019년 대상(국무총리상)을 수상하였으며, MBC 오디션프로그램‘트로트의 민족’에 출연하여 국민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 창작국악의 세계화, 대중화에 도전하고 있는 퓨전밴드다.

경로이탈의 '민요의 유혹'에서는‘밴드놀이’,‘까.투.리’,‘펑(Funk)년가’,‘오해야’등의 곡을 통해 동시대를 살아가는 우리가 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국악기반의 다양한 음악스타일로 변주해 재미있게 풀어냈으며, 남녀간의 좌충우돌 연애사를 주제로 총 10곡이 한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어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쉽고 편하게 민요를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관람료는 전석 5천원으로 16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다음달 8월 2일(월)부터 비대면(인터넷, 전화)으로 예매를 받을 계획이다.

특히, 의령군민문화회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객석 거리두기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장객 마스크 착용 필수와 방역소독 실시 등 방역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령군민문화회관 홈페이지(http://culture.uirye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55-570-4920)로 문의하면 된다.

포스트 제공=의령군민문화회관
포스트 제공=의령군민문화회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