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 유공자 포상 전수식 및 연석회의 개최
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 유공자 포상 전수식 및 연석회의 개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7.19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회장 최윤호)는 지난 16일 의령군민문화회관에서 회원 및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포상 전수식 및 군임원‧위원장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의 철저한 준수 하에 내빈소개, 국민의례, 포상전수, 대회사, 축사 순으로 포상전수식이 진행됐으며, 이어 연석회의에서는 하반기 사업계획과 현안사항 등을 논의했다.

이날 사회단체 활동의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봉사한 공로를 인정받은 유공회원 여종규 용덕면위원장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박기원 지정면 위원장과 성정희 여성봉사회 회원이 경상남도 지사 표창을, 전미화 여성봉사회 회장이 경남경찰청장상을, 김용수 유곡면위원장이 경상남도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

이 외에도 안은달 부림면위원장의 ‘바르게살기 금장’을 비롯하여 4명의 회원이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회와 경상남도협의회 회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으며, 강철석 전 사무국장이 공로패를, 송명애 전 사무과장이 감사패를 수상했다.

최윤호 회장은 대회사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정신에 따라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주시는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지역발전을 위해 바르게살기운동을 더욱 활성화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태완 의령군수는 “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가 이웃사랑 실천은 물론이고, 시대변화에 맞는 혁신과 발전으로 활력이 넘치는 의령을 만들기 위한 노력에 매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
사진 제공=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
사진 제공=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
사진 제공=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