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1일 명예군수 김기태 용덕면체육회장 선정
의령군, 1일 명예군수 김기태 용덕면체육회장 선정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6.30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태완 의령군수는 25일 군수실에서 김기태 용덕면체육회장을 제5대 1일 명예군수로 위촉하고, ‘군민 우선, 화합 의령’의 군민이 공감하는 군정 실천을 위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기태 명예군수는 이날 오전에 ‘1일 명예군수’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군정 전반에 대한 현황을 청취하고, 2021년 군정 추진방향을 파악하는 등 주요 군정을 살폈다. 오후에는 군민의 주요 관심분야로 ㈜토요애유통 경영정상화 추진현황과 의령군 하수처리시설 현장을 방문해서 사업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사업계획을 청취했다.

김 명예군수는 “부실경영으로 도마에 올랐던 토요애유통의 경영 정상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을 들으니 불신이 해소된다.” 라고 밝히고, “오·폐수처리 과정을 점검해보니 환경운동은 행정당국의 노력만으로는 불가능하고,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오염물질 배출을 줄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오태완 군수는 “취임 이후 농업분야의 혁신을 위해 핵심사업으로 토요애유통의 경영 정상화를 통해 군민과 지역 농업인이 신뢰하는 유통회사로 거듭나도록 하는 등 1일 명예군수의 의견을 행정에 적극 반영하겠다.” 고 밝혔다.

또한 "마을단위 소규모 하수처리장 16개소와 하수관로 중계펌프장 37개소에 대한 원격 모니터링 구축으로 신속한 민원대처와 맑은 물 공급으로 청정 의령의 이미지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제공=의령군
사진 제공=의령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