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양파즙 판매합니다.
유기농 양파즙 판매합니다.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6.11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양파즙 포장 박스
사진 =양파즙 포장 박스

농민도 살리고 건강도 챙길수 있는 무농약 양파즙을 판매한다.

부림면에서 농사를 짓는 농민이 가족들과 나눠 먹으려고 재배한 양파라 수량이 적어 선착순 한정 판매다.

물 한 방울도 넣지 않고 즙을 짰으며, 시중에 판매되는 1봉지당 100m가 아닌 125m로 1박스 50개가 들어있으며, 박스당 20,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3박스 이상 구입할 경우 택배비 무료이다.

구입을 원하거나 자세한 내용은 의령군농민회 회장 연락처 010-2824-4138 로 전화하면 된다.

 

 

양파즙 효능에 대해

첫째는 비만 예방

양파즙의 유화아릴성분은 체내에 흡수되면서 알리신이라는 성분으로 변한다고 알려져있어 알리신은 신진대사를 자극하고 몸에 열을 내어 에너지 소모를 촉진시키는 작용을 하기에 체중감량시 섭취하기 적절한 보조식품으로 알려져있다.

양파즙 섭취가 지방세포 크기의 증가를 억제시키는 작용을 한다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

둘째는 암예방

양파즙에 함유되어 있는 유화프로필알린과 폴리페놀 성분은 소화기 암을 유발하는 이질산염과 아민과의 결합을 방해 양파즙에는 이소티오시아와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이소티오시아 성분은 간 대장 식도 위 등에서 암세포가 발생되는 것을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셋째는 당뇨 및 심혈관질환 예방

양파의 유화프로필알린 성분은 혈당을 낮춰주고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능이 있어서 당뇨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당뇨 합병증을 예방하는데에도 굉장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다.

더불어 양파의 퀘르세틴 성분은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줌과 동시에 딱딱하게 굳은 동맥을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효능이 있어서 장기 복용하게 된다면 동맥경화 뇌졸증 심근경색과 같은 혈관성 질환을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된다.

넷째는 뼈건강

양파에는 많은 칼슘이 함유되어있어 칼슘은 뼈가 형성되는 시기인 성장기와 골다공증에 노출되기 쉬운 노년기 갱년기에 더욱 더 신경써서 섭취해줘야 하는 영양성분이기에 이 시기에 양파즙을 꾸준히 섭취하여 뼈건강에 도움이 된다.

다섯 번째는 해독작용

몸을 해독하는데에 좋다. 양파즙에는 간의 해독작용과 관련이 깊은 글루타티온의 합성을 자극하는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서 알콜과 니코틴을 포함한 체내 유해독소를 해독하는데에 도움이 된다.

또한 양파에는 메타오닌과 시스틴이라는 아미노산 성분들이 체내에 쌓인 수은 카드뮴 납 등의 중금속을 제거하는데에도 효과적이라고 한다.

여섯 번째는 원기회복

양파즙의 유화아릴 성분은 비타민 B1의 흡수를 중대시키기 때문에 원기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며 식욕부진이나 불면증 초조함 등을 해소해주는 효과도 있다.

비타민B1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돼지고기 등과 함께 먹으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