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이광우 법무사 1일 명예군수 체험
의령군, 이광우 법무사 1일 명예군수 체험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6.10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와 혁신의 디딤돌, 군민과 공감하는 군정실천

오태완 의령군수는 10일 군수실에서 의령읍 이광우 법무사를 제3대 1일 명예 군수로 위촉하고 모든 군민이 공감하는 군정 실천을 위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광우 명예군수는 오전에 자굴산 산림생태문화체험단지 현지점검을 하면서 “우수기 산사태 위험에 대비하여 완벽한 마무리를 당부하고, 군정의 변화와 혁신 방향을 제시하는 등 아주 뜻깊은 경험을 하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후에는 1층 집무실에서 기획예산담당관으로부터 군정 주요업무를 보고받았으며, 특히 이건희 미술관 경남 유치를 위한 경남시장군수협의회 공동건의문을 결재했다.

이 명예군수는 “지난 8일 의령시장 입구에서 의령발전협의회가 주관한 이건희 미술관 유치 범군민 서명운동 행사에 군민이 많이 동참해 분위기가 고조됐다.”며, “군민의 입장에서 꼭 유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오태완 군수는 “각계각층의 군민을 1일 명예군수로 위촉해 군정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참여, 협조를 통해 군정발전을 극대화하는 한편 군민과 소통하고 군민이 공감하는 군정을 실천할 방침”이라며, "이건희 미술관의 의령 건립은 수도권과 지방, 도시와 농촌 간 문화 불균형을 해소하고 문화 분권 및 문화 균형발전에 하나의 큰 디딤돌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좌로부터 이광우 명예군수 오태완 의령군수
사진= 좌로부터 이광우 명예군수, 오태완 의령군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