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공약 계획수립 보고회 개최
의령군, 공약 계획수립 보고회 개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6.09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약의 완성도 높여, 군민과의 약속 조속한 이행 다짐

경남 의령군은 6월 8일, 9일 양일간에 걸쳐 군수실에서 군수 주재로 ‘공약사업 계획수립 보고회’를 열고 세부 과제별 예산반영, 실행방안 수립 등에 관하여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오태완 군수가 선거 기간 군민에게 약속한 공약사항의 구체적 실행계획을 확정하기 위해 열렸다.

보고회에는 국·소장, 해당 부서장, 담당주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총괄 보고와 아울러 세부과제별 실천계획 보고, 토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이 자리에서 공약사업 확정을 위해 사업별 세부 실천계획과 소요사업비, 문제점 및 대책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오태완 군수의 공약사업은 △의령 미래 50년 중장기 정책과제 마련 △의령 소득 3만불 시대 창출 △가장 살고 싶은 도시 슬로시티 건설 △품격 있는 명품 관광 문화도시 건설 △농촌이 잘사는 ‘농촌부흥프로젝트’ 추진 △모두가 행복한 복지도시 의령 건설 등의 6개 핵심전략과 17개 분야, 44개 실천과제로 이루어져 있다.

의령군은 군수 공약의 진행 상황에 대해 주민과의 소통과 참여를 강화하기 위해 군수공약 군민평가단을 구성해 추진실적과 이행상태를 점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오태완 군수는 “새 군정 출범에 따라 늦게 시작하는 공약이지만 속도감 있게 추진해서 반드시 성과를 이루겠다.”라며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의령의 재도약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군민과 소통하는 가운데 약속들을 하나하나 챙겨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의령군
사진 제공=의령군
사진 제공=의령군
사진 제공=의령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