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민문화회관 ‘봄노래 꽃노래 국악 명품콘서트’ 공연
의령군민문화회관 ‘봄노래 꽃노래 국악 명품콘서트’ 공연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5.12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5월 29일(토) 저녁 7시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군민들에게 문화와 예술의 향기를 전하기 위해 ‘봄노래 꽃노래 국악 명품콘서트’를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에서는 무형문화재 이수자 등 전문연주자로 구성된 ‘영남국악관현악단(지휘 김현호)’과 우리나라 고유의 가락과 가요의 애잔한 정서를 독특한 창법으로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소리꾼 ‘장사익’, 국가무형문화재 제5호 춘향가 이수자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박애리’ 등이 출연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박애리의 사회로 영남국악관현악단의 ‘방황’ 연주와 엄선민 소울무용단의 무용으로 막을 올리고, 국가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인 이희문과 고금성의 ‘한오백년’, ‘창부타령’과 국악인 박애리가 ‘열두 달이 다 좋아’, ‘연안부두’ 등을 들려주며, 소리꾼 장사익이 ‘찔레꽃’, 역’, ‘아리랑’ 등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영남국악관현악단과 사물광대가 함께하는 협주곡인 ‘신모듬 3악장’ 으로 신명나는 사물연주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 좌석 2만 5천원으로 8세(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2021년 5월 17일(월)부터 비대면(인터넷, 전화)으로 예매를 받을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의령군민문화회관 홈페이지(http://culture.uirye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사항은 의령군민문화회관(☎055-570-492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의령군민문화회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입장객 마스크 착용하기와 객석 거리두기 및 철저한 방역소독 실시로 지속적인 방역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사진제공=의령군, ‘봄노래 꽃노래 국악 명품콘서트’ 공연 포스트
사진제공=의령군, ‘봄노래 꽃노래 국악 명품콘서트’ 공연 포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