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코로나19 특별방역관리 주간 현장점검
의령군, 코로나19 특별방역관리 주간 현장점검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4.29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정부의 특별방역관리 주간(2021. 4. 26. ~ 5. 2.) 운영에 따라 지난 28일 오후부터 저녁까지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방역수칙 이행여부 특별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 군수는 관내에 소재한 요양시설, 요양병원, 식당, 유흥시설을 방문하여 출입자 명부 작성, 발열체크 등 방역수칙 이행 실태를 점검하고, 관련 문제점 파악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의령군은 지난 12월부터 중점·일반관리시설 등 822개소에 대해 관과소장, 직속기관장, 읍·면장을 점검책임자로 지정하고, 금년 1월 15일부터는 코로나19 방역수칙 위반신고 대응반을 구성하여 방역수칙 준수 지도·점검을 더욱 강화해왔으며, 금년 4월 26일부터는 전체 중점·일반관리시설에 대하여 33개의 전담책임부서를 지정하여 점검부서의 책임성을 강화하는 등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총력 대응체제를 가동하고 있다.

한편, 오태완 군수는 “예상가능한 모든 상황에 대비해 전 행정력을 집중해 코로나19에 대해 선제적으로 조치하고, 시설별 부서 간에 유기적인 협조를 강화하여 코로나19 대응에 최선을 다 할 예정이며, 군민들의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및 적극적인 방역 협조를 당부 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