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열린행정 민원서비스 구현 민원창구 직원과의 간담회
의령군, 열린행정 민원서비스 구현 민원창구 직원과의 간담회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4.1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13일 민원 최일선 창구 직원들에게 고객감동 열린행정 민원서비스 정착을 당부하고 민원처리와 관련 애로사항 청취와 격려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4. 7. 재선거에 당선된 오태완 군수의 민원실 첫 행보로 최일선에서 군민들과 대면 빈도가 높은 민원창구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찾아오는 민원인을 마음으로 품으며 소통하여 군민에게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당부하기 위하여 마련하였다.

군은 지난해, 민원서비스 평가에서 ‘가’등급을 받아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에도 지속적으로 군민이 원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내몸건강지키기 프로젝트, 북카페, 주민쉼터, 수유실 등을 마련하고 민원실을 쾌적하게 리모델링하여 민원실을 방문하는 군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오태완 군수는 “각종 민원을 겪으며 민원업무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직원 여러분이 우리 의령을 대표하고 있다.”라면서 “군민의 눈높이에서 한분 한분의 군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일 할 때는 즐겁게 최선을 다하고, 쉴 때는 편안하게 쉬면서 업무능력을 향상시켜 군민이 원하고 몸에 와 닿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여 군민이 감동하는 ‘섬김의 민원행정’을 구현하자”고 당부하였다.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