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의회 문봉도 의장, 119 릴레이 챌린지 동참
의령군의회 문봉도 의장, 119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4.0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하나의 집·차량마다), 1(하나의 소화기·경보기를), 9(구비합시다!)

‘낮은 자세로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 의령군의회 문봉도 의장은 주택용 소방시설인 소화기와 화재경보기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안전강화 119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119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1월 9일 ‘제58회 소방의 날’을 맞아 ‘작은 불은 대비부터! 큰 불은 대피 먼저’라는 주제로 각 가정에 소화기와 주택용 화재경보기의 설치를 독려하고자 마련한 캠페인이다.

이날 문봉도 의장은 ‘1(하나의 집, 차량마다), 1(하나의 소화기, 화재 경보기를), 9(구비합시다)’ 구호 피켓과 함께 화재로부터 귀중한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의 중요성을 홍보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된 의령군의회 문봉도 의장은 “화재 사고는 예측하지 못한 순간, 잠깐의 부주의로 큰 피해를 초래할 수 있어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각 가정에 소화기와 화재경보기 설치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문봉도 의장은 119릴레이 챌린지 다음 참여자로 농협의령군지부 오재덕 지부장을 지명했다.

문봉도 의장이 119릴레이 챌린지 피켓을 들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의령군)
문봉도 의장이 119릴레이 챌린지 피켓을 들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의령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