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평생교육프로그램 대학교 위탁과정 수강생 모집
의령군, 평생교육프로그램 대학교 위탁과정 수강생 모집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3.22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군민들에게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2021년 1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대학교 위탁과정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경상국립대학교 평생교육원 칠암캠퍼스와 협약을 체결해 운영하는 과정으로 ‘노인두뇌훈련지도사’, ‘플라워디자인’, ‘마음을 담아 쓰는 캘리그라피’, ‘드론 국가 자격증 취득 및 항공촬영’ 등 4개 강좌를 운영한다.

접수기간은 3월 29일까지 수강료 납부 선착순으로 접수가 등록되며, 경상국립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longlife.or.kr) 또는 전화(055-751-3529~3531)나 방문(경상국립대학교 평생교육원 칠암캠퍼스 행정실)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의령군은 수강 신청일부터 종강일까지 계속해서 의령군에 주소를 둔 수료자에 한하여 수강료의 60%를 지원하며, 수강료 외 교재비, 재료비, 실습비 등은 수강생이 별도로 부담해야 한다.

이와 별도로 의령군민은 2021학년도 1학기 경상국립대학교 평생교육원 칠암캠퍼스에서 운영하는 평생교육과정을 수료할 경우 1인 1강좌에 한해 수강료의 60%(최대 1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한편,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군민의 요구에 맞는 전문과정을 확대 운영하여 교육욕구 충족과 자질·능력 향상을 통해 자아실현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평생교육 진흥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의령군
평생교육원 커피 무료 나눔 봉사활동(사진제공=의령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