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9회 의령군의회 임시회 개회
제259회 의령군의회 임시회 개회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3.08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2021년도 통합재정안정화 기금, 각종 안건 처리

‘낮은 자세로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 의령군의회(의장 문봉도)는 9일부터 11일까지(3일간) 제259회 의령군의회 임시회를 개회하여 결산검사위원을 선임하고 2021년도 통합재정안정화기금과 조례안 등 일반안건 총 10건을 심의하게 된다.

주요 일정을 보면 9일 제1차 본회의에서는 2021년도 통합재정안정화기금 운용 계획안 제안 설명의 건 및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 등을 처리하고 이어 상임위에서 각종 조례안을 심사한다. 다음날 10일에는 예결위에서 기금을 심사하고 임시회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제2차 본회의를 열어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조례안 등 상정안건을 의결하게 된다.

문봉도 의장은 “코로나19 여파로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등 많은 불편과 어려움을 감내하신 군민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하지만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되는 등 희망적인 소식이 들려오고 있어 노력의 결실을 맺을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군민이 안심하고 지역경제가 활력을 되찾는 의령군이 될 때까지 집행부와 협력하여 의회에서도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1차 본회의 개회 전 군민에게 봄의 따뜻한 기운을 전하기 위해 팬플룻 연주가 박영태씨가 김영태님 작곡의 ‘바람’과 장피르 곡의 ‘로마나의 기도’를 선보이게 된다.

의령군의회 임시회 개회하는 모습(사진제공=의령군의회)
의령군의회 임시회 개회하는 모습(사진제공=의령군의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