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산림조합 ‘응봉산’ 선도산림경영단지 수익금 기탁
의령군 산림조합 ‘응봉산’ 선도산림경영단지 수익금 기탁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2.0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 산림조합은 응봉산 선도산림경영단지 사업을 통해 발생된 수익금을 시행청인 의령군과 산주 및 지역주민의 협조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1,00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지역소외계층 및 선도단지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 300만원 상당의 땔감 나누어주기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선도산림경영단지는 사유림 산림경영 활성화와 산림자원순환경제 조기구축을 위해 산림청 공모를 통해 총 사업비75억원을 10년에 걸쳐 시행하는 사업으로 의령군에서는 2019년 산림청 공모선정을 통해 의령군 유곡면 일원의 응봉산을 대상으로 사업을 시행 중에 있다.

백삼종 군수 권한대행은 “작년 한 해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명품 선도단지를 조성할 수 있었던 것은 산주 및 지역주민의 적극적인 협조와 의령군산림조합의 열성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공을 이끌기 위해 다같이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장원영 의령군 산림조합장은 “성공적인 선도단지 조성을 위한 모든 분들의 협조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도움이 되고자 하며, 앞으로도 의령군과 의령군산림조합에서는 산주의 소득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