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환 의령군수 예비후보 “의령이 바뀐다, 진심이 통한다!”
김창환 의령군수 예비후보 “의령이 바뀐다, 진심이 통한다!”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1.01.29 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무소속 김창환 의령군수 예비후보

김창환 무소속 의령군수 예비후보가 "젊고 유능한 김창환이 의령을 확 바꾸겠습니다" 라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출마선언을 가졌다.

무소속 김창환 의령군수 예비후보는 지난 28일 11시 충익사 의병 탑 앞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의령이 바뀐다, 진심이통한다!”라며 젊은 일꾼에게 표를 밀어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기자회견 자리에는 수십명의 지지자 들도 함께했다.

먼저 김창환 예비후보는 자기 소개로  "저는 경남 의령군 대의면 다사리 279번지에서 의령의 농민의 아들로 태어나 대의초등학교, 송계중학교를 거쳐 마산창신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법대, 2000년 사법고시 합격, 사법연수원을 거쳐 부산지검 형사 3부 732호 검사를 시작으로 창원, 서울서부, 수원 지검에서 검사생활을 하다가 2010. 변호사 개업을 했습니다."

"2015년에는 의령읍으로 와서 변호사 사무실을 내고, 그 후 의령군고문변호사로서 의령군청 업무에 대하여 법적인 자문을 하면서 군수 선거를 준비하던 중, 전직 두 군수의 구속으로 금년 4. 7. 재선거를 실시하게 되어 출사표를 던지게 되었습니다."

 

김창환 무소속 의령군수 후보 출마의 변 전문

훌륭한 여러 선배님들이 의령군수에 도전하고 있지만, 오늘 제가 의령군수가 되었을 때 어떻게 의령을 이끌어 갈 것이며 의령군민들을 위하여 무엇을 할 것인지를 이 자리에서 밝히고자 합니다.

저는 20년간 법조인으로서 생활해 온 젊은 법률전문가입니다.

제가 군수가 되면 최소한 우리 의령군민들이 법을 몰라서 또는 빽이 없어서 억울하게 당하는 일은 절대 없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5년 동안 의령군에서 변호사로 활동하면서 법을 몰라서 또는 아는 검사가 없어서 제대로 억울함을 호소하지 못하는 여러 군민들을 보았고 실제 저의 경험과 인맥으로 억울함을 풀어준 일도 있었습니다. 저는 제가 가진 전문가로서 경험으로 의령군민들을 도울 수 있다면 이보다 더 보람된 일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의령은 군수를 민선으로 선출한 이래로 분열과 대립의 악습이 되풀이 되고 있습니다. 군수에 당선되면 상대방 후보 측에서 일했던 사람들과는 원수가 되어 극심한 갈등으로 이어졌고 그것이 바로 오늘날 의령의 분열을 가져왔습니다.

저 김창환이 당선이 되면, 바로 이러한 분열과 대립의 악습을 종식하고 화합과 상생의 새로운 의령의 역사를 쓰겠습니다. 저를 도와준 분이든 반대 후보자를 도와준 분이든 의령군민이면 모두 포용하여 화합과 상생의 군수가 되겠습니다.

저는 정치꾼이 아니라 의령군민들을 위한 봉사자가 되겠습니다.

대한민국 헌법에는 대한민국의 주권자가 국민임을 명백히 밝히고 있지만, 지금 대한민국 정치 현실을 보면 국민은 사라지고 오직 권력욕으로 당리당략에만 혈안이 된 정치꾼들만 보입니다.

이제 의령의 정치, 행정부터 젊고 유능한 김창환이 완전 바꾸겠습니다.

군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고 평화롭게 사는 행복한 의령을 만드는데 진보, 보수가 무슨 필요가 있겠습니까?

오직 한 마음, 의령군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 그 마음 하나로 끝까지 가겠습니다.

행정은 투명해져야 하고, 공평해야 합니다. 행정은 군수의 권한이 아니라 군민들을 위한 봉사이자 사랑입니다.

의령군에 근무하는 공무원들은 대한민국 어떤 공무원들보다 신바람 나게 근무하는 공직사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오직 군민들에 대한 봉사정신과 성실성, 책임감을 기준으로 공무원 인사를 단행하겠습니다.

저부터 털어도 티끌하나 나오지 않는 청렴함과 성실성으로 책임지는 군수, 모범이 되는 군수가 되겠습니다.

올해 흰소의 해를 맞아 소띠 해에 태어난 우직하고 강직한 김창환이 의령을 확 바꾸겠습니다.

천강 곽재우 장군의 의병정신, 백산 안희제 선생의 독립정신, 한뫼 안호상 박사의 홍익정신을 되살려 양심과 정의가 살아 있는 새로운 의령을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김창환 의령군수 예비후보가 지지를 호소하며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김창환 의령군수 예비후보가 지지를 호소하며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김창환 예비후보자 : 010-9080-2771 ▷himang1973@hanmail.net

▷류도건 선거사무장 : 010-9301-9270 ▷의령군 의령읍 의병로 9길 7(2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