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의회 문봉도 의장, 연말연시 감사패 전달
의령군의회 문봉도 의장, 연말연시 감사패 전달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0.12.3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훌루테크(주) 윤영호 대표와 장애인활동지원사 박영순씨

‘낮은 자세로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의령군의회 문봉도 의장은 봉수면 소재 훌루테크(주)를 경영하고 있는 윤영호 대표와 부림면에서 장애아동들을 돌보고 있는 박영순 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먼저, 2000년 5월에 설립된 훌루테크는 ‘미소 짓는 고객·즐거운 사원·믿음 가는 회사’라는 제 1의 경영방침을 기반으로 선도적인 기술력과 최고의 효율성을 핵심역량으로 하여 무역의 날 1억불 수출의 탑 수상 및 자본재산업 발전 유공자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납세자의 날 모범 납세자 국세청장상을 수상하는 등 성장하는 기업을 넘어 사회에 모범이 되는 기업이다.

또한 박영순 씨는 부림면에서 평소 장애 영유아들의 재활, 보육, 교육을 위해 늘 관심과 열정으로 장애아동 보육 발전에 이바지하여 의령군 전체의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하였다.

문봉도 의장은“전 세계가 유례없는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 여러 난관이 있는 와중에도 기업경영은 물론 지역인재 육성과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신 윤영호 대표님과 장애아동들이 어엿한 사회일원으로 자랄 수 있도록 장애 아동 보육 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높은 관심을 보여 주신 박영순 씨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의령군의회
사진제공=의령군의회, 부림면에서 장애아동들을 돌보고 있는 박영순씨
사진제공=의령군의회
사진제공=의령군의회, 봉수면에서 훌루테크(주)를 경영하고 있는 윤영호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