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 농특산물 경남도민과 환상의 앙상블
의령 농특산물 경남도민과 환상의 앙상블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0.11.1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애 의령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 개막

의령군은 11월 20일 남창원 농협 유통센터에서 권한대행, 군의회 의장, 농업기술센터소장, 축제위원장 등 관계자가 참여하여 의령 농특산물 판촉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2020 토요애 의령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 개막 행사의 하나로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의령군 우수 농특산물을 알리기 위해 소비지 특판전으로 기획했으며 11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어서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울산 농협 유통센터에서 대형매장 소비지 판매전을 3일 더 개최하여 토요애 브랜드를 알리고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판전에는 토요애 브랜드 승인 11개 품목과 소비자가 선호하는 단감, 딸기, 유정란 등이 판매되며 망개떡과 메추리알은 즉석에서 가공하여 판매하고 시식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국내 가장 큰 호박 포토 존을 만들어 토요애 농특산물 고객들에게 추억의 공간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하여 300명에게 큰 호박 행운의 호박씨 주머니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오재덕 축제위원장은 “본 행사를 통해 의령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농민 소득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