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의회, 주요현안 사업장 현장방문 실시
의령군의회, 주요현안 사업장 현장방문 실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0.10.30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은 자세로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 의령군의회(의장 문봉도)는 제256회 임시회(10.28~30) 기간 중인 28일과 29일 양일간, 의병문화체육관 건립사업 등 군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주요사업장 45개소 현장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의장을 제외한 9명의 의원 중 자치행정위원회 김봉남위원장 등 의원 5명이 1반으로, 김규찬 부의장 등 의원 4명이 2반 으로 구성되어 실시했다.

1반인 자치행정위원장인 김봉남 위원장을 비롯한 4명의 의원들은   ▲의병문화체육관 건립사업 ▲의령문화원사 건립사업 ▲우량송아지 생산비육시설 지원사업 ▲서동정수장 노후시설 교체공사 ▲의령 꿈나르미 육아센터 건립 ▲의령군 소통거점공간 조성사업 등 21개소를 방문, 검토의 시간을 가졌다.

2반인 김규찬 부의장 외 3명의 의원들은 ▲정곡장내마을 하수도 정비사업 ▲농가형 전통장류 활성화 사업 ▲강변여과수 개발사업(상촌마을) ▲덕천지구 재해위험 저수지 정비 사업(4차) ▲운계삼거리 회전교차로 설치사업 ▲설뫼충효테마파크 마을공동체 정원조성사업 등 24개소를 방문했다.

이날 의원들은 현장을 방문하여 관계자로부터 현황을 설명듣고 시공상의 문제점과 주민 불편사항, 안전사고 예방대책 등을 확인하고 적절한 방안을 제시하는 등 개선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의원들은 이번 현장방문으로 의회에서 지적하고 제시한 대안에 대하여 군정에 적극 반영하고, 시공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사진제공=의령군의회
사진제공=의령군의회
사진제공=의령군의회
사진제공=의령군의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