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 수요 문화 산책, 킹스턴 루디스카 콘서트
의령 수요 문화 산책, 킹스턴 루디스카 콘서트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0.07.2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석 무료, 8월 3일부터 티켓예매

의령군은 오는 8월 26일(수) 오후 2시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 공연산책 공모사업 하나인 『의령 수요 문화 산책-킹스턴루디스카 콘서트』를 공연한다.

2020년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및 의령군이 주관하는 공연으로서 지역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순수에서부터 대중문화예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열어가고 있다.

이번에 함께하게 된 킹스턴루디스카는 각양 각색 개성을 지닌 9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카’라는 이름 속에서 한 숨결로 하모니를 이뤄내는 킹스턴 루디스카표 음악-그 속에는 해학이 담겨있다. 읏,챠- 읏,챠- 뒷박에 악센트를 둔 자메이카 스카(SKA)의 발랄한 리듬 위에 눈물 머금은 멜로디가 스파크를 일으키며 피워 내는 ‘슬픈 즐거움’은 춤을 추며 눈물을 흘릴 수 있는 정서를 자아낼 것이다.

매년 100회가 넘는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KT&G 상상마당에서 수여한 ‘최다 집객 단체상’을 수상할 정도로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킹스턴 루디스카의 진수를 이번공연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8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고, 전석 무료이며, 티켓 예매는 8월 3일(월) 오전10시부터 인터넷과 전화로만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 [객석 띄워 앉기]를 시행하고 청소년대상 단체관람이 예정되어 있어, 개인적으로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의령군민문화회관(☎055-570-492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