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관광박람회 의령 홍보관 우수상 수상
경남관광박람회 의령 홍보관 우수상 수상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0.06.30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지난 6월 25일(목)부터 6월 27일(토)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경남관광박람회는 우수한 경남의 관광자원과 새로운 관광 컨텐츠, 관광정보 등을 공유하는 경남 최대의 관광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의령 홍보 부스에서는 자연체험과 농촌체험, 힐링캠핑을 테마로 하였으며, 캠핑부스에서는 캠핑장을 통째로 가져놓은 듯 텐트와 캠핑의자, 해먹 등을 설치하여 많은 방문객들이 힐링 캠핑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다.

또한 망개떡 시식을 통해 의령군 먹거리를 효과적으로 홍보하였다.

한편, 의병체험관에서는 의령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색 체험 중 하나인 승마체험을 소개하며, 홍보부스에서 홍의철릭을 입고 직접 말에 올라타서 사진을 찍는 포토존을 통해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와 더불어, 의령에서 즐길 수 있는 농촌체험을 홍보하며 코로나 시대에 맞는 비대면 관광지를 많은 관광객에게 소개하였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 및 장기화로 침체된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대인접촉을 최소화하는 힐링 관광지가 각광받고 있는 추세에 맞춰 우리 군의 자연체험과 농촌체험, 캠핑장 등의 비대면 관광을 적극 홍보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